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2020버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예전처럼 쉽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전략적인 요령과 요령들이 있다. 결론은 어떻게 하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을까?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_1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_1

1.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위한 팁 : IGTV 시리즈 만들기!

IGTV는 2020년에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영상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가 뛰어들어 창의력을 키울 것으로 기대한다. IGTV 상품 마케팅 매니저 존 유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앱에서 “사람들이 가서 찾을 수 있는 전체 목적지를 만들고 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목적지에 가서 새로운 콘텐츠를 찾는 것을 봐왔습니다.”라고 John은 말한다. 넷플릭스를 방문하면 완벽한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듯 시청자들이 정말 참여를 원한다면 일부러 영상을 찾아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다는 뜻이다. 따라서 IGTV의 2020년 최대 전망은 브랜드가 이를 직렬 콘텐츠의 플랫폼으로 활용하기 시작해 시청자들이 팔로워로 변신해 새로운 에피소드에 맞게 매회 조정할 것이라는 점이다.

존은 이런 추세를 이용하기 위해 “시청자들이 매번 기대할 수 있는 반복 가능한 주제와 스타일을 갖고 있다.”고 권한다. 이번 시리즈는 주간 섹션(완벽한 스포츠 브라 핏을 찾는 방법)을 주제로 세트와 형식 면에서 응집력이 있다. 더욱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카운트다운 스티커를 이용해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 출시를 홍보함으로써 그 실행은 ‘IGTV 천재’와 다를 바 없다고 포스트 소셜미디어 전략가 멜 브리트너는 말한다.

2020년에 첫 IGTV 시리즈를 출시할 계획이라면 이제 다음과 같은 전략적 계획을 세우십시오. 여러분의 청중들이 여러분의 프로필에서 무엇을 배우거나 더 많은 것을 보고 싶어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여러분이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예산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멜은 최고의 영화 시리즈 중 일부는 저 예산으로 촬영되지만, 루마 퓨전이나 인샷 같은 앱 덕분에 기발한 편집으로 사람들을 끌어 모은다고 설명한다. 2020년 완벽한 IGTV 전략 수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LetterCon에서 IGTV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Jon Yushai로부터 모든 내부 정보를 얻으십시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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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위한 팁 :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작업하기!

새로운 대상에 도달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은 단연 최고의 브랜드 플랫폼이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에 걸쳐 평균 3.21%의 참여율을 보이는 강력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전략은 인스타그램에서 성장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실질적인 자산이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인플루언서도 아니다. 브랜드들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s와 오랫동안 지속되는 파트너십을 형성하기 위해 흔들리기 시작하고 있다. 단지 Micro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잘되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Fohr와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 동향과 향후 브랜드가 인플루언서와 더 잘 연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그리고 인플루언서s의 게시물을 분석한 후, Fohr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s가 피드 포스트에 가장 많이 관여(평균 7%)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실제로 0~25K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는 장르, 대상 관객, 주제와 상관없이 참여율이 높았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성장시키는 것을 의미하는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들은 인플루언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해질 수 있다. 정기적인 협업을 통해 청중은 인플루언서처럼 곧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기 시작할 것이다. 따라서, 그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노력을 통해 더 많은 팔로워를 얻고자 한다면, 청중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협업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파트너와 협력할 수 있는 적절한 인플루언서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 브랜드와의 오랜 파트너십은 그녀의 팔로워들이 그녀의 파트너십 게시물을 보고 참여하는 것을 더 환영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그녀의 청중들을 위한 할인 코드와 일반 특전이 결합되면서, 그녀의 팔로워들은 곧 창고 팔로워가 된다.

3.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위한 팁 : 게시물을 길게 작성하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하고 싶다면 이제 청중을 불러올 때다. 이전까지 인스타그램은 비주얼, 응집력 있는 미적 감각, 고화질 사진, 올 브랜드 이미지 등이 전부였다. 그러나 2020년의 가장 큰 흐름은 성실함이며, 관객들이 여러분, 여러분의 브랜드, 그리고 여러분의 사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긴 형태의 캡션들이 있다.

실제로 Fohr의 인플루언서 연구에 따르면, 2016년 이후 평균 자막 길이는 두 배 이상 길어졌다. 그리고 2020년까지 우리의 사료는 평균 405자로 채워질 것이다. (평균 65~70단어) 인플루언서s가 가장 먼저 이러한 추세에 뛰어들었다. 그러나 브랜드들도 이 추세를 이용하기 시작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가 지지하는 원인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데 있어서 더욱 그렇다.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의류와 서핑 브랜드 피니스터를 예로 들어보자. 그들의 주요 임무는 사람들이 바다를 탐험하고 보호하며 완벽하고 친환경적인 복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그리고 긴 자막과 짧은 자막으로 브랜드가 바뀌는 경향이 있는 반면 브랜드 미션과 마인드에 대한 작은 내부자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가 많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커뮤니티와 더 많은 것을 공유할 수 있을 때 관객과의 더 강한 관계(신규와 기존 모두)가 형성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청중이 참여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이 우리의 사업 무대 뒤에 새로운 팔로워를 얻을 수 있게 해주며,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청중을 더 잘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쇼처럼 기획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_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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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위한 팁 : 관련 계정에 제안하기!

이것은 당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성장시키기 위한 활용도가 낮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반드시 시도해야 할 방법이다.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방문하면 “제안된” 목록을 제공한다. 즉, 계정의 bio 아래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목록을 바탕으로 인스타그램은 관심사, 팔로워, 계정 활동 등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이후 프로필에서 추천 버튼을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캔버스, 소셜팀, 오버 등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하는 브랜드 계정을 모두 찾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은 우리가 이 브랜드들과 관계를 맺고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나중에 그 브랜드들을 따라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 것이다. 소셜미디어 관리 플랫폼, 소셜 스케줄러 등 다른 업계 경쟁업체도 이 목록에서 찾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바이오에 우리가 가진 키워드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가 같은 산업에 속해 있고 새로운 팔로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리스트에 등장하는 것은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경쟁사의 제안이나 처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른 프로필 목록에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안타깝게도, 그 명단에 오를 수 있는 과학적인 방법은 없다. 시행착오의 게임이다. 하지만 기회를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다.

1) 인스타그램 이름 키워드에 대한 충분한 검토

Bio의 Name 필드가 사용자 이름과 완전히 별개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즉, 사용자 이름이나 핸들을 변경하지 않고 인스타그램 바이오의 이름 필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Elise Darma는 그녀의 사업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이 이름 필드를 사용한다. 당신의 이름 필드에 있는 단어들은 실제로 인스타그램에서 검색될 수 있다! 즉, 다른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플루언서s 및 브랜드가 제안 대상 필드에 표시된다. 따라서 인스타그램 바이오의 이름 분야에서 어떤 단어를 선택했는지에 대한 빠른 검토가 필요하다. 인스타그램바이오의 경우 제안자 명단에서 언제 어디서 나오는지 판단하는 실질적인 요인이 될 수 있다.

2) 비즈니스 및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인스타그램이 가장 중요한 사회적 공간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당신이 다른 계정과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브랜드의 게시물을 좋아하고, 참여하고, 댓글을 다는 것이다.

후작과 후작을 예로 들어 보자. 우리가 완전히 다른 사업을 하는 동안, 우리의 청중이 누구인지, 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강한 중복이 있다. 그들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소상공인일 수도 있고, 브랜드와 관계를 맺으려는 인플루언서s일 수도 있다. 게다가, 우리는 특별한 프로젝트에 협력했고 서로의 일을 지원했어. 그래서 고인의 새로운 추종자가 왜 포흐르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우는데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일단 ‘친구’가 되고 싶은 브랜드를 찾으면 다른 게시물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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